층개념 3D 벽돌깨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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쩝 예전엔 프렙스로 찍고 해도 잘 되더만.. 프렙스로 찍은게 바로 올라가지도 않고
인코딩 했더니 왜케 화질이 깨지는건지;;;-.- ATI라서 그런가;;;
프렙스로 구린 노트북에서 찍으니.. 프레임도 떨어지고.. 그래서 공 충돌도 더 이상하구나;;
밑의 포스트에도 있지만.. 이건 실행파일...ㅎㅎ
05년도것이라 지금은 없는 RF 온라인의 루멘서버..;;;
각종 버그들이 난무한다.. 예를들어..
벽돌 다 깨면 크리티컬! -.-, 벽돌과 공의 충돌 이상한것, 공이 바의 완전 옆으로 맞으면 공이 밑으로 팅기는것등..
그리고 왕 허접.. 뭔가 아이템 처리도 없고 사운드도 안나..이펙트 없어;;; -.- 리소스도 없이 깡 박스 만들어서쓰고... ATI 에서는 아마도 바닥 렌더링이 안되던 현상도..-.-

제작 당시 날 당혹케? 했던 구현은.. 음.. 공이 바에 충돌하는 위치에 따른 팅겨져 나가는 방향 계산?이랄까..
양옆과 위쪽에는 바리게이트와 공과의 계산등도 비슷한것이고..암튼 각도에 따른 그 다음 방향값...
그때 당시.. 이걸로 각도좀 계산한다고 머리 터지는줄...;;

암튼 RF 푹~~~ 빠져있을때 혼자 만들어본.. 게임~ I Love RF~~ *.*

모티브가 된 게임 : http://dekovir.com/AlphaBall/index.html  -> 비교가 안되게 잘 만들어짐~

소스 원하시는 분들은 소스도 드릴수 있습니다~ ㅎㅎ;; 이런 허접을 원하시는 분은 없겠지;;-.-

DXSDK 04년도 버젼?

<조작>
공 발사 : 마우스 왼쪽 클릭
바 움직이기 : 마우스 움직이면 됨.
<스테이지 편집>
벽돌 종류 바꾸기 : 1~5 숫자
층 바꾸기 : ↑, ↓ 화살표 키
벽돌 넣기 : 마우스 왼쪽
벽돌 빼기 : 마우스 오른쪽

소스받으신분들 에러가 나신다길래 보니까..stl의 iterator 사용하는 부분이 6.0과 2005에서

차이가 나서 뻑이나는..-.- 6.0에서 지금 빌드해보니 잘되는.. 2005에서는 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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