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용 cocos2d-x 실행시 resources.ap_ error

windows에서 이클립스 기반 안드로이드 cocos2d-x 빌드 후 run할 때 아래와 같은 에러가 날 수 있습니다.

Your project contains error(s), please fix them before running your application. 이라는 메세지 박스가 뜨고 아래와 같은 로그가 나온다면..

 [2012-07-30 13:51:04 - org.cocos2dx.tests.TestsDemo] Warning: AndroidManifest.xml already defines debuggable (in 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using existing value in manifest.
[2012-07-30 13:51:04 - org.cocos2dx.tests.TestsDemo]       Unable to add 'C:\Android\cocos2d-2.0-rc2-x-2.0.1\tests\proj.android\assets\Images\Comet.png': Zip add failed
[2012-07-30 13:51:04 - org.cocos2dx.tests.TestsDemo] ERROR: unable to process assets while packaging 'C:\Android\cocos2d-2.0-rc2-x-2.0.1\tests\proj.android\bin\resources.ap_'
[2012-07-30 13:51:04 - org.cocos2dx.tests.TestsDemo] ERROR: packaging of 'C:\Android\cocos2d-2.0-rc2-x-2.0.1\tests\proj.android\bin\resources.ap_' failed

일단 clean -> build -> run 해보시고 안되면 아래처럼 파일 권한을 다시 설정해주고 run하면 됩니다.

cygwin에서 실행전 다시 한번 파일 권한을 변경합니다. chmod 777 -R 폴더명 으로. -R은 하위 폴더까지 한번에 싹 바꾸는 것이죠. 왜자꾸 파일 권한 문제가 생기는 건지 근본적인 문제 파악은 안되네여.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CMake Windows에 설치하기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크로스 스레드 작업이 잘못되었습니다. xxx 컨트롤이 자신이 만들어진 스레드가 아닌 스레드에서 액세스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