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xxx.o 에서 필요로 하는 타겟 xxx.cpp 를 만들 규칙이 없습니다



$ sh build_native.sh
Using prebuilt externals
make: Entering directory `/cygdrive/c/Android/cocos2d-2.0-rc2-x-2.0.1/projectc/proj.android'
Gdbserver      : [arm-linux-androideabi-4.6] libs/armeabi/gdbserver
Gdbsetup       : libs/armeabi/gdb.setup
make: *** `obj/local/armeabi/objs-debug/game_shared/__/__/Classes/Layer/OptionLayer.o'에서 필요로 하는  타겟 `jni/../../Classes/Layer/OptionLayer.cpp'를 만들 규칙이 없습니다.  멈춤.
make: Leaving directory `/cygdrive/c/Android/cocos2d-2.0-rc2-x-2.0.1/projectc/proj.android'

위와 같이 에러가 발생한다면 개인 프로젝트시 수정사항에서 수정했던 Android.mk 파일을 수정하셔야 합니다. 혹시나 win32등에서 개발중에 불필요 파일이 생겨 파일을 지우시지 않았는지 생각하시고 지우셨던 파일을 Android.mk에서 지워주면 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Work] LNK2038 'RuntimeLibrary'에 대해 불일치가 검색되었습니다. 'MDd_DynamicDebug' 값이 'MTd_StaticDebug' 값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