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Error building Player: ArgumentException: An empty file name is not val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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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맥에서 유니티3D를 가지고 안드로이드 빌드하려니 이런 에러가 발생하네요. 맥은 10.8.5고 유니티3D는 4.1.2 였습니다. 구글링을 해보면 맥을 다시 설치해야한다는 내용도 있지만 아래 내용으로 해결했습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SDK 환경이 맥 OS 업데이트 전에 사용하던 것이라 오래되서 그런 듯 하네요.
이클립스도 실행이 안되길래 구글 개발자 센터에 있는 Adding Platforms and Packages 문서를 보고 위와 같이 sdk/tools 폴더에서 ./android sdk 를 실행해 줬습니다.
맥에서는 Java SE 런터임이 기본 설치가 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요. 일단 설치해줍니다.
역시나 Android SDK Tools가 21.0.1로 비교적 구버전이네요. Android Support Library도 구버전 이구요. 업데이트 해줍니다.
업데이트 해준 후 이상없이 apk가 빌드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맥에서 유니티3D를 가지고 안드로이드 빌드하려니 이런 에러가 발생하네요. 맥은 10.8.5고 유니티3D는 4.1.2 였습니다. 구글링을 해보면 맥을 다시 설치해야한다는 내용도 있지만 아래 내용으로 해결했습니다. 아무래도 안드로이드 SDK 환경이 맥 OS 업데이트 전에 사용하던 것이라 오래되서 그런 듯 하네요.
이클립스도 실행이 안되길래 구글 개발자 센터에 있는 Adding Platforms and Packages 문서를 보고 위와 같이 sdk/tools 폴더에서 ./android sdk 를 실행해 줬습니다.
맥에서는 Java SE 런터임이 기본 설치가 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요. 일단 설치해줍니다.
역시나 Android SDK Tools가 21.0.1로 비교적 구버전이네요. Android Support Library도 구버전 이구요. 업데이트 해줍니다.
업데이트 해준 후 이상없이 apk가 빌드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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