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3.0beta2 Plugin-X 적용시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로딩 에러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기존에 Cocos2d-x Plugin-X 포스팅은 3.0alpha1으로 진행했던거고 이번에 3.0beta2로 진행을 해봤습니다(오늘 3.0rc0이 나왔네요 ㅎ). 그런데 alpha1에서는 없던 에러가 아래와 같이 발생했습니다.
Error processing changed links in project description file.
No file system is defined for scheme: c
그냥 project-creator로 만든건 잘 되지만 Plugin-X에 있는 gameDevGuide.sh를 적용하고 나면 에러가 발생하네요. 아무튼 이 상태에서 OK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프로젝트가 제대로 로딩이 안 되더군요.
역시 버전 올라갔다고 실망을 시키지 않는? Cocos2d-x입니다. 의외로 해결책은 간단한데요 그냥 F5 눌러서 갱신 시키면 잘 되더군요. 다른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또 Plugin-X 적용해봤는데도 같은 증상이 나왔고 역시나 F5로 해결했습니다.
Error processing changed links in project description file.
No file system is defined for scheme: c
그냥 project-creator로 만든건 잘 되지만 Plugin-X에 있는 gameDevGuide.sh를 적용하고 나면 에러가 발생하네요. 아무튼 이 상태에서 OK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프로젝트가 제대로 로딩이 안 되더군요.
역시 버전 올라갔다고 실망을 시키지 않는? Cocos2d-x입니다. 의외로 해결책은 간단한데요 그냥 F5 눌러서 갱신 시키면 잘 되더군요. 다른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또 Plugin-X 적용해봤는데도 같은 증상이 나왔고 역시나 F5로 해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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