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iOS Simulator Error DebugStringToFile(char const*, int, char const*, int, int, int, int, int)
Undefined symbols for architecture i386:
"DebugStringToFile(char const*, int, char const*, int, int, int, int, int)", referenced from:
prcore::Surface::ClearImage(prcore::color32 const&, prcore::Surface::ClearMode) in libiPhone-lib.a(blitter_integer.o)
prcore::Surface::BlitImage(prcore::Surface const&, prcore::Surface::BlitMode) in libiPhone-lib.a(blitter_integer.o)
ld: symbol(s) not found for architecture i386
clang: error: linker command failed with exit code 1 (use -v to see invocation)
유니티3D 최신 버전인 4.2.2에서 iOS 시뮬레이터로 빌드시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디바이스로 테스트시엔 이상없지만 시뮬레이터로 테스트 하시는 분들은 4.2.2로 업데이트 하지마시고 4.2.1 이하로 개발 진행을 당분간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유니티3D 포럼에서도 핫이슈? 중인데 4.2.2 버그로 보이고 해결이 되지 않고 있네요.
"DebugStringToFile(char const*, int, char const*, int, int, int, int, int)", referenced from:
prcore::Surface::ClearImage(prcore::color32 const&, prcore::Surface::ClearMode) in libiPhone-lib.a(blitter_integer.o)
prcore::Surface::BlitImage(prcore::Surface const&, prcore::Surface::BlitMode) in libiPhone-lib.a(blitter_integer.o)
ld: symbol(s) not found for architecture i386
clang: error: linker command failed with exit code 1 (use -v to see invocation)
유니티3D 최신 버전인 4.2.2에서 iOS 시뮬레이터로 빌드시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디바이스로 테스트시엔 이상없지만 시뮬레이터로 테스트 하시는 분들은 4.2.2로 업데이트 하지마시고 4.2.1 이하로 개발 진행을 당분간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유니티3D 포럼에서도 핫이슈? 중인데 4.2.2 버그로 보이고 해결이 되지 않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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