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K2005 void * __cdecl operator new(unsigned int) 이(가) LIBCMTD.lib(new_scalar.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2008에서 2015로 마이그레이션 중 아래와 같은 에러가 있었습니다.

LNK2005 "void * __cdecl operator new(unsigned int)" (??2@YAPAXI@Z)이(가) LIBCMTD.lib(new_scalar.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LNK2005 "void __cdecl operator delete(void *)" (??3@YAXPAX@Z)이(가) LIBCMTD.lib(delete_scalar.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LNK2005 "void * __cdecl operator new[](unsigned int)" (??_U@YAPAXI@Z)이(가) LIBCMTD.lib(new_array.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LNK2005 "void __cdecl operator delete[](void *)" (??_V@YAXPAX@Z)이(가) LIBCMTD.lib(delete_array.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 속성 - 링커 - 입력 - 추가 종속성에 nafxcwd.lib를 추가해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Unity3D Prime31 처럼 자신만의 안드로이드 플러그인을 만들어보자

CMake Windows에 설치하기

Unity3D iOS Plugin 만들어 연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