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2017 영문 언어팩 설치 및 적용

비주얼 스튜디오 2017 커뮤니티 에디션을 사용중에 있는데, 기본 한글로 설치가 된 상태입니다.



이전 버전인 비주얼 스튜디오 2015에서는 도구 - 옵션 - 환경 - 국가별 설정에서 추가 언어 가져오기라는 메뉴가 있었는데 2017에서는 위와같이 보이지 않네요. Visual Studio Installer을 사용해서 언어팩을 설치해줘야 하네요.



Windows 검색 창에서 visual 만 입력해줘도 Visual Studio Installer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업데이트 항목이 업데이트를 거치면 수정으로 보이는데, 업데이트 후 수정을 진행하셔도 되고 자세히 - 수정을 눌러 진행하셔도 됩니다.



수정 중 창에서 3번째 언어 팩 탭으로 간 후 영어를 체크 후 오른쪽 하단의 수정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해줍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2017을 다시 실행해서 도구 - 옵션 - 환경 - 국가별 설정에서 언어를 English로 변경 적용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재시작 후 변경 사항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설치할 때 옵션이 있는지 체크해서 아예 영문으로 설치를 해야겠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수표대신 현금으로 지급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