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수표대신 현금으로 지급 받아보자.

 아직 저는 애드센스로 한번도 수표를 받아본 적은 없습니다. 언젠가는 받겠지요? 미화 수표로 받는다면 일반 우편으로 짧게는 2~3주정도 길게는 6주의 긴 시간이 걸리고, 은행 수수료 또한 적지 않다고 하네요. 그래서 언젠가 받게될 수익 대비도 할 겸 좀 더 쉽게 수익을 지급 받기위해 웨스턴 유니온 서비스 설정하는 것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쉽게 미화 수표대신 은행에서 한화 현금으로 지급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 후 홈 -> 계정 설정을 클릭합니다.

  밑으로 조금 스크롤 해보면 지급 설정이 있습니다. 저는 현재 수표 - 일반 우편, 미국 달러로 되어 있네요. 지급 방식 수정을 클릭합니다.

  지급 형식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하기위해 설정 Western Union Quick Cash 를 선택하고 계속 >> 을 클릭합니다.

 수취인 이름 확인을 해야합니다. 이름과 성을 위와같이 구분해서 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발행 ID 있음에 체크하신 후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합니다.

 지급 설정에 확인해보면 지급 방식이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은 끝났습니다. 추후 수익이 지급되면 웨스턴 유니온 코리아 사이트에서 가까운 가맹점을 찾은 후 은행에 방문하면 됩니다. 나중에 현금 환전 과정도 정리해보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