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error CS0246: The type or namespace name `UnityEditor' could not be found
ExportAssetBundles.cs(4,7): error CS0246: The type or namespace name `UnityEditor' could not be found. Are you missing a using directive or an assembly reference?
Error building Player because scripts had compiler errors
전에 작업을 어느정도 마무리 지었던 에셋번들 패치 시스템을 정식으로 게임에 적용하는 데 있어서 위와같은 빌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해당 스크립트를 Editor 디렉터리를 만들어 그곳에 넣으면 소스 수정없이 유니티툴에서만 사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Error building Player because scripts had compiler errors
전에 작업을 어느정도 마무리 지었던 에셋번들 패치 시스템을 정식으로 게임에 적용하는 데 있어서 위와같은 빌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using UnityEngine; #if UNITY_EDITOR using UnityEditor; public class ExportAssetBundles { //... #endifusing UnityEditor을 사용하는 컴포넌트가 있다면 그 위에서 전처리기로 막아서 사용하시거나
해당 스크립트를 Editor 디렉터리를 만들어 그곳에 넣으면 소스 수정없이 유니티툴에서만 사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