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K Expansion Files OBB 파일 다운 중 Download failed because the resources could not be found
I/Unity(770): /mnt/sdcard/Android/obb/com.wwforever.obbtest
I/Unity(770):
I/Unity(770): (Filename: ./Runtime/ExportGenerated/AndroidManaged/UnityEngineDebug.cpp Line: 54)
I/ActivityManager(147): START {flg=0x10000 cmp=com.wwforever.obbtest/com.unity3d.plugin.downloader.UnityDownloaderActivity (has extras)} from pid 770
W/ActivityManager(147): Activity pause timeout for ActivityRecord{41776e20 com.wwforever.obbtest/com.unity3d.player.UnityPlayerNativeActivity}
D/Unity(770): onDetachedFromWindow
D/LVLDL(770): Service Bound
D/CancellableIntentService(770): stopSelf
D/CancellableIntentService(770): afterStopSelf
I/LicenseChecker(770): Binding to licensing service.
D/CancellableIntentService(770): onDestroy
I/ActivityManager(147): Displayed com.wwforever.obbtest/com.unity3d.plugin.downloader.UnityDownloaderActivity: +852ms
I/LicenseChecker(770): Calling checkLicense on service for com.wwforever.obbtest
I/LicenseChecker(770): Start monitoring timeout.
W/NetworkManagementSocketTagger(30676): untagSocket(61) failed with errno -22
I/LicenseChecker(770): Received response.
I/LicenseChecker(770): Clearing timeout.
유니티3D에서 구글 APK Expansion Files 작업 중 Download failed because the resources could not be found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큰 문제는 아니고 구글 플레이에 올린 APK와 OBB 파일 동기화 문제이거나 구글 플레이에 올린 것과 디바이스에 설치한 APK 버전 차이 때문입니다. 전자의 경우는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잠시 기다리고 테스트하면 다른 에러가 발생하거나 잘 될듯 합니다. 후자의 경우는 APK 버전을 맞추면 됩니다.
이것도 같은 Download failed because the resources could not be found 에러인데 스샷을 자세히보면 조금 다릅니다. 이럴경우는 GooglePlayDownloader.cs에 설정한 퍼블릭키가 잘못 설정된 문제더군요.
I/Unity(770):
I/Unity(770): (Filename: ./Runtime/ExportGenerated/AndroidManaged/UnityEngineDebug.cpp Line: 54)
I/ActivityManager(147): START {flg=0x10000 cmp=com.wwforever.obbtest/com.unity3d.plugin.downloader.UnityDownloaderActivity (has extras)} from pid 770
W/ActivityManager(147): Activity pause timeout for ActivityRecord{41776e20 com.wwforever.obbtest/com.unity3d.player.UnityPlayerNativeActivity}
D/Unity(770): onDetachedFromWindow
D/LVLDL(770): Service Bound
D/CancellableIntentService(770): stopSelf
D/CancellableIntentService(770): afterStopSelf
I/LicenseChecker(770): Binding to licensing service.
D/CancellableIntentService(770): onDestroy
I/ActivityManager(147): Displayed com.wwforever.obbtest/com.unity3d.plugin.downloader.UnityDownloaderActivity: +852ms
I/LicenseChecker(770): Calling checkLicense on service for com.wwforever.obbtest
I/LicenseChecker(770): Start monitoring timeout.
W/NetworkManagementSocketTagger(30676): untagSocket(61) failed with errno -22
I/LicenseChecker(770): Received response.
I/LicenseChecker(770): Clearing timeout.
유니티3D에서 구글 APK Expansion Files 작업 중 Download failed because the resources could not be found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큰 문제는 아니고 구글 플레이에 올린 APK와 OBB 파일 동기화 문제이거나 구글 플레이에 올린 것과 디바이스에 설치한 APK 버전 차이 때문입니다. 전자의 경우는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잠시 기다리고 테스트하면 다른 에러가 발생하거나 잘 될듯 합니다. 후자의 경우는 APK 버전을 맞추면 됩니다.
이것도 같은 Download failed because the resources could not be found 에러인데 스샷을 자세히보면 조금 다릅니다. 이럴경우는 GooglePlayDownloader.cs에 설정한 퍼블릭키가 잘못 설정된 문제더군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