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usr/bin/evn: bad interpreter: No such file or directory
cocos2d-x 3.0 alpha를 본격적으로 사용 해보려고 합니다. 2.1.2에서 생겼던 멀티 플랫폼 프로젝트 생성기인 project-creator를 사용해서 3.0용 프로젝트를 만들어 봤습니다.
일단 2.1.2와는 다르게 create-multi-platform-projects.py 라고 cocos2d-x 루트에 있고 옵션도 -p와 -k, -l로 짧아졌네요. 문제는 그게 아니고
-bash: ./create-multi-platform-projects.py: /usr/bin/evn: bad interpreter: No such file or directory
이런 에러가 발생하면서 생성이 안 된다는거죠. 검색해보면 vi 에디터로 확인시 이상한 개행문자가 포함되서 발생하는 에러도 있다지만 그런 경우는 아니었습니다.
#! /usr/bin/evn python
# filename = create-multi-platform-projects.py
import os
from tools.project_creator import create_project
if __name__ == '__main__':
os.chdir(os.getcwd()+'/tools/project_creator/')
create_project.createPlatformProjects()
내용은 이리 간단한데 말이죠. 그냥 tools/project_creator/에 있는 create_project.py의 createPlatformProjects를 호출하는게 다죠.
아직은 3.0 알파버전이라 문제가 있는거겠죠. 일단 2.1.2에서 했던데로 직접 tools/project_creator로 이동후
./create_project.py -p testgame -k com.wwforever.game -l cpp
위와 같은 옵션으로 실행해서 프로젝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p는 프로젝트명 -k는 패키지명 -l은 개발 언어입니다.
일단 2.1.2와는 다르게 create-multi-platform-projects.py 라고 cocos2d-x 루트에 있고 옵션도 -p와 -k, -l로 짧아졌네요. 문제는 그게 아니고
-bash: ./create-multi-platform-projects.py: /usr/bin/evn: bad interpreter: No such file or directory
이런 에러가 발생하면서 생성이 안 된다는거죠. 검색해보면 vi 에디터로 확인시 이상한 개행문자가 포함되서 발생하는 에러도 있다지만 그런 경우는 아니었습니다.
#! /usr/bin/evn python
# filename = create-multi-platform-projects.py
import os
from tools.project_creator import create_project
if __name__ == '__main__':
os.chdir(os.getcwd()+'/tools/project_creator/')
create_project.createPlatformProjects()
아직은 3.0 알파버전이라 문제가 있는거겠죠. 일단 2.1.2에서 했던데로 직접 tools/project_creator로 이동후
./create_project.py -p testgame -k com.wwforever.game -l cpp
위와 같은 옵션으로 실행해서 프로젝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p는 프로젝트명 -k는 패키지명 -l은 개발 언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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