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전 합니다.

 블로그를 이전하려고 합니다. 다른 서비스는 아니구요 같은 구글 블로거에 주소만 바꿔서 새로 만들려고 합니다. 이유는 이렇습니다.



 위 스샷들은 블로거에 신택스 하이라이터를 적용 후 작성한 포스팅들의 검색 결과입니다. 현 블로그를 내보내기 후 임시로 만든 블로그(wwforeverblogtest)에 가져온 것은 검색이 잘됩니다. 기존 블로그는 전혀 검색이 안되고요. 물론 예전건 검색이 잘되죠. 기존 블로그에서 신택스 하이라이터 스크립트 부분들 제거해도 안되는군요. 그래서 이전을 합니다.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되는 불편한 진실이...

 이 블로그에 올리는 마지막 포스팅이 될 듯 합니다. 새로운 곳으로 옮기고 이 블로그를 삭제할 예정입니다. 블로그 주소만 바뀌는거고 새로 포스팅하면 어짜피 구플에 연동되니 크게 상관은 없을 듯 하네요. 혹시 RSS로 받고 계셨던 분들은 수정하셔야겠죠. 새로운 블로그에서는 구글+ 연동하고 댓글 알림이 잘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새 블로그는 http://westwoodforeverlog.blogspot.kr/ 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수표대신 현금으로 지급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