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t Engine] Invalid operands 'String' and 'int' in operator '+'.
Invalid operands 'String' and 'int' in operator '+'.
고도엔진 디버깅중 위와같이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소스를 보면
for i in range(ImageCount):
var spr = Sprite.new()
var imageName = "image" + i
단순히 for 문을 돌면서 imageName을 동적으로 만들어주려고 했던 부분에서 발생했습니다. c#처럼 스트링에 + 연산자로 바로 int형을 지원해주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var imageName = "image" + str(i)
이렇게 GDScript가 지원하는 str함수를 사용해주면 잘 되네요. GDScript를 정식으로 공부하지 않고 막 짜다보니 이런 에러도 발생하네요.
String str( Variant what, Variant ... )
Convert one or more arguments to strings in the best way possible.
고도엔진 디버깅중 위와같이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소스를 보면
for i in range(ImageCount):
var spr = Sprite.new()
var imageName = "image" + i
단순히 for 문을 돌면서 imageName을 동적으로 만들어주려고 했던 부분에서 발생했습니다. c#처럼 스트링에 + 연산자로 바로 int형을 지원해주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var imageName = "image" + str(i)
이렇게 GDScript가 지원하는 str함수를 사용해주면 잘 되네요. GDScript를 정식으로 공부하지 않고 막 짜다보니 이런 에러도 발생하네요.
String str( Variant what, Variant ... )
Convert one or more arguments to strings in the best way possi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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