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GUI VS 2010에서 빌드 및 실행

 현재 CEGUI를 VS 2003에서 빌드까진 했고 FirstWindow를 실행하는 중에 뻑이 나서 VS 2010으로 되는지 확인중입니다. 그 과정을 정리합니다. 자세한 설치기는 2003에 설치했던 내용을 참고하세요.

 일단 build bat파일이 2008용까지 밖에 없네요. 실행을해서 sln 파일을 생성합니다.


2>------ 빌드 시작: 프로젝트: tolua++, 구성: Debug Win32 ------
2>     ../../../../../../lib/tolua++_d.lib 라이브러리 및 ../../../../../../lib/tolua++_d.exp 개체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2>LINK : fatal error LNK1123: COFF로 변환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파일이 잘못되었거나 손상되었습니다.


 CEGUI SDK나 Samples을 빌드하면 위와같이 에러가 발생합니다. 이건 꼭 CEGUI가 아니더라도 발생할 수 있는 에러같네요.

 프로젝트 속성의 매니페스트 도구 -> 입력 및 출력에서 매니페스트 포함을 '아니요'로 설정합니다. 에러가 발생하는 모든 프로젝트를요. 아마 거의 다 에러가 난 듯합니다.

 실행에 필요한 의존성 모듈은 2010을 지원하니까 2010용으로 설치해줍니다.

 그런데 실행하는데 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러네요. 디버그인데 왠 Sample_FirstWindow.exe를 찾고있는건지...

 VS 2008용을 2010으로 컨버팅하면서 문제가 생긴듯 합니다. 해결은 안되서 빌드 된 파일을 직접 실행했습니다.

 VS 2003에서는 뻑나던것이 2010에서는 잘되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수표대신 현금으로 지급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