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App 등록하기

 페이스북 개발자 등록을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페이스북에 앱 등록하는 것을 정리해봅니다.

 페이스북 개발자 페이지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Apps'를 클릭합니다.

 페이스북 앱 개발 플랫폼별 링크가 있는 페이지입니다. 오른쪽 상단에 '+ 새 앱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새 앱 만들기 팝업이 뜹니다. App Name과 App Namespace에 적절한 이름을 기입합니다. App Namespace는 추후 http://apps.facebook.com/namespace 와 같은 URL용입니다. 각각 유효와 Available가 뜨면 됩니다.

 참고로 facebooktestapp, fbtestapp, testfbapp, apptestfb 등으로 Namespace를 설정해봤는데 다 안되더군요. 웹호스팅 하실분들은 Web Hosting은 체크하시고 전 불필요해 해제하고 '계속하기'를 클릭했습니다.

 등록 보안 문자를 입력 후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앱이 등록되었습니다. App ID와 App Secret는 추후 앱과 연동시에 필요한 값입니다.

 오른쪽 상단 Apps를 클릭해보면 등록한 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정도 가능하구요.

 다음에는 네이티브 안드로이드 앱 연동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xxx.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goorm IDE에서 node.js 프로젝트로 Hello World Simple Server 만들어 띄워보기

애드센스 수익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수표대신 현금으로 지급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