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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S HTTP 오류 403.14 - Forbid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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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서버가 이 디렉터리의 내용을 표시하지 못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IIS로 웹 서버 사이트를 하나 만들었는데 스샷과 같이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해결 방법에 디렉터리 검색 '사용'을 클릭하라고 하지만 디렉터리 검색은 필요가 없는 상태이므로 간단하게 해결하려면 웹 서버 디렉터리에 index.html 파일 하나를 넣어주면 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2008에서 2015로 마이그레이션 중 아래와 같은 에러가 있었습니다. 'myproject.exe'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지정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컴파일, 링크에러를 모두 잡고 프로젝트 실행시 발생한 에러입니다. 디버깅 - 명령에 있는 $(TargetPath)와 링커 - 일반 - 출력 파일에서 설정된 값이 달라서 발생을 했더군요. $(TargetPath) 는 *.exe 였다면 링커쪽에는 $(OutDir)$(ProjectName)_debug.exe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서 발생한 에러였습니다. _debug를 지우고 파일명을 같게 해주면 잘 됩니다. 아마 신규로 Visual Studio로 프로젝트 만들어서하면 이런 에러가 없을 것 같은데, 마이그레이션 하면서 자동 수정 업그레이드 된 프로젝트 설정이 문제가 된 것 같네요.
이제 GWork 샘플 빌드를 해봤고 실제로 저희 프로젝트에 연동하기 위해 lib와 h 파일 위치등을 설정해 준 후 빌드를 해보니 아래와 같이 링크에러가 발생했습니다. LNK2038 'RuntimeLibrary'에 대해 불일치가 검색되었습니다. 'MDd_DynamicDebug' 값이 'MTd_StaticDebug'(atltypes.obj에 위치) 값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GworkSDL2.lib(SDL2.obj) 1 LNK2005 "public: __thiscall std::_Lockit::_Lockit(int)" (??0_Lockit@std@@QAE@H@Z)이(가) libcpmtd.lib(xlock.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msvcprtd.lib(MSVCP140D.dll) 1 LNK2005 "public: __thiscall std::_Lockit::~_Lockit(void)" (??1_Lockit@std@@QAE@XZ)이(가) libcpmtd.lib(xlock.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msvcprtd.lib(MSVCP140D.dll) 1 LNK2005 "void __cdecl std::_Debug_message(wchar_t const *,wchar_t const *,unsigned int)" (?_Debug_message@std@@YAXPB_W0I@Z)이(가) libcpmtd.lib(stdthrow.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msvcprtd.lib(MSVCP140D.dll) 1 LNK2005 "void __cdecl std::_Xbad_alloc(void)" (?_Xbad_alloc@std@@YAXXZ)이(가) libcpmtd.lib(xthrow.obj)에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msvcprtd.lib(MSVCP140D.dll) 1 LNK2005 "v...
CEGUI 샘플을 빌드 중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error C2001: 상수에 줄 바꿈 문자가 있습니다. error C2146: 구문 오류: ')'이(가) 'd_botBarLabel' 식별자 앞에 없습니다. error C2146: 구문 오류: '('이(가) 'd_botBarLabel' 식별자 앞에 없습니다. finalText += reinterpret_cast<const encoded_char*>("❚"); 이런식으로 특수문자가 들어간 3곳에서 발생했는데요, 처음에는 파일 고급 저장 옵션에서 기존에 유니코드(서명 없는 UTF-8)로 되어있던것을 유니코드(서명 있는 UTF-8)로 바꿔 컴파일 하니 빌드는 되지만 실행중에 저 특수문자가 ? 로 표시되더군요. 아무래도 iconv 같은 걸 사용해서 인코딩 처리를 해줘야 싶은 느낌입니다. //finalText += reinterpret_cast<const encoded_char*>("❚"); finalText += reinterpret_cast<const encoded_char*>("|"); 단순히 특수문자를 지우고 | 로 바꿔준 후 기존 파일 인코딩 형식에서도 에러 없이 빌드 후 실행에 성공했습니다. 아래 스샷과 같이 글자 마지막 부분에 추가되는 텍스트에 적용 된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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